Reading Times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옥고의 효능과 가격, 부작용 복용법과 재료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다. 

 

우리는 보통 식습관이 꼬이고 시간대가 매일 달라지면 일상생활에서 피로감이 휩싸여 살아갑니다. 

이럴때 우리몸에 들어있는 피로물질은 숙면을 통해서 제거하고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하여 면역력을 올려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식습관을 개선하고 살아가는 환경을 좀 더 건강하게 바꿈으로 인해서 건강을 회복하고 피로감을 없애려는 노력들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로감이 쉽사리 사라지지 않는다면 이때는 만성피로치료를 생각해야 합니다. 

 

 

 

 

 

만성피로는 가만히 있는다고 치료되지 않습니다.

 

 

 

 

한달 이상이라는 기간동안 만성피로가 계속 본인을 괴롭힌다면 이때는 제대로된 검사를 받아서 몸의 이상징후에 대한 진단을 받으셔야 합니다. 

 

평소에 잡다한 것이 신체에너지를 너무 과하게 소비하면 아무리 보충을 하여도 쇠해진 기력이 돌아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런 컨디션 난조는 결국 개인의 생활의 질을 떨어뜨리기도 합니다. 

 

 

 

 

 

 

 

한방에서는 '허로'라고 부르는 것이 있습니다. 

 

이는, 신체가 가지고 있는 자연치유능력을 올려서 병증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과정을 말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식습관을 개선하고 운동을 하여도 감정의 과잉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감까지 없어지진 않습니다. 

 

이럴때 우리는 경옥고 같은 도움을 주는 매개체를 찾게 됩니다. 

 

 

 

 

 

 

경옥고는 수많은 병을 치료하는 회춘의 묘약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구하기 힘들고 가격이 비싸서 아무나 먹을수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옛날에는 왕이나 고위관료들만 섭취하던 것입니다. 

 

 

 

 

 

 

 

 

우선 경옥고를 구성하는 4가지의 대표적인 약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지황(生地黃)

 

본래 현삼과 식물인 지황의 뿌리줄기인 생지황은 허열을 식히는 효능이 강합니다. 

 

이러한  생지황을 찌게 되면 숙지황으로 변하면서 조혈작용, 자윤작용, 간기능 개선, 비뇨생식기의 자양강장효과등등 일체의 허약한 질환에 가장 많이 쓰이는 보약재 중 하나가 됩니다.

 

경옥고 제작에서 3일간 찌는 과정을 통해 생지황이 숙지황이라는 보약재로 변화하고 영양성분과 유효 약효성분이 더욱 많이 추출 되도록 도와줍니다.

 

 

 

 

 

 

 

 

인삼(人蔘)​

 

인삼은 우리 삶에서 가장 널리 알려지고 가장 많이 쓰이는 보약재입니다. 심지어 외국인들도 한국 인삼이라고 하면 고급선물로 인정해줍니다. 

 

기를 보충하는 대표적인 약재로 호흡, 순환계의 쇠약, 면역력 저하에 많이 쓰입니다.

 

이 외에도 암 예방, 통증 완화, 혈압조절, 항스트레스, 성 기능 장애, 뇌기능 개선, 면역증진, 항당뇨, 항산화, 혈전억제 등 만병통치약에 가까운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효능은 식욕부진과 소화 기능을 개선하는 인삼의 대표적 작용으로 시작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소위 양인(陽人)들에게는 혈압과 심박수를 높이고 신경계통을 항진시키기 때문에 홍삼으로 쪄서 효능을 줄여 복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경옥고에서도 3일간 찌는 과정을 통해 부작용을 감소시키고 약효는 향상시켜 여러 체질에 두루 쓰일 수 있도록 변화합니다.​

 

 

 

복령(茯苓)​

 

복령은 소나무 뿌리에서 피어나는 버섯으로 부작용이 적고 효능이 뛰어나 여러 한약 처방에 포함되는 약재입니다. 

 

대표적인 효능으로 안신(安神: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작용) 과 이수(利水:인체 조직의 수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작용) 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음이 불안하고 여기저기 통증을 느끼는 자율신경실조증상에도  많이 쓰이는 약재입니다.

 

 

 

봉밀(蜂蜜:꿀)​

 

마지막으로 꿀이 들어갑니다. 꿀은 경옥고의 맛을 좋게 함과 동시에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하는 천연 보존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꿀의 단 맛은 지속적이고 느린 혈당 공급을 통해 혈당의 급속한 상승을 제어하며 장까지 도달하여 장내 세균의 먹이가 되어 인체의 면역반응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합니다.

 

이 외에도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유기물질도 함유되어 있으며 한의학적으로는 해독, 자윤, 진통의 작용이 뛰어난 한약재입니다.

 

 

 

 

 

 

 

이렇게 경옥고에 들어가는 대표적인 4가지 재료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중에서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먹으면 안되는 재료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경옥고를 먹기전에는 가능하다면 전문가에게 본인의 체질이 경옥고와 맞는지를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경옥고는 결국 우리 몸에 매일마다 새롭게 영양분을 공급해주고, 체내 흡수를 도와주는 삶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약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경옥고의 효능

우선 생활태도를 고치면서 경옥고를 함께 섭취하면 계절이 변하는 환절기에 졸음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효과가 좋습니다. 식욕부진도 함께 겪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봄만 되면 밥맛이 없어지고 체력이 떨어져서 하루일상을 유지하기조차 힘든 사람에게는 경옥고를 섭취하면서 신체를 건강하게 해줄 수 있는 운동과 식단개선을 시도하는 것이 정말 효과적입니다. 

 

사람들은 컨디션 난조의 상황에서는 병원을 찾기보다는 스스로 해결하려는 의지를 보입니다. 어디가 딱히 아픈것도 아니고 그저 몸 상태가 안 좋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이럴때 다른 약을 먹는것보다는 몸 속의 유해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경옥고를 먹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오히려 다른 약을 상시 복용하면 몸의 밸런스가 무너지고 면역체계가 흔들리기 때문에 악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당뇨병이나 고혈압 또는 고지혈증 환자처럼 대사성 질환에 시달리는 분들에게도 효과적입니다. 

 

이런 질병으로 인하여 면역계 이상이 오면 몸이 처지고 무기력해지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이런 건강상태에서 경옥고는 빠른 속도로 원해 컨디션으로 돌아오는 길을 제공해줍니다. 

 

이는 결국 혈액순환 촉진이라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혈관을 막고 있던 것들을 제거해주고 어혈을 풀어서 시원하게 혈액이 돌도록 해줍니다. 

 

혈관의 건강은 결국 몸을 구성하는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여 몸을 다시 원래 상태로 돌려주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항산화효과도 있는데, 이는 산화를 억제한다는 뜻입니다.

 

산화가 된다는 것은 세포가 노화가 된다는 것으로 몸이 늙어가고 있다는 뜻입니다. 

 

경옥고를 통하여 몸의 세포 노화를 지연시켜주고 더욱더 건강하고 젊은 신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치매예방에도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경옥고의 영양 성분들이 뇌세포를 보호하여 뇌건강을 지켜줍니다. 

 

우리는 나이가 들수록 뇌의 면역력이 떨어지고 결국 뇌에서 아주 작은 영향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단계가 옵니다. 이런 경우 뇌가 더이상 스스로를 지켜낼 수 없을때 치매가 발생합니다. 

 

경옥고는 이런 상황에 대비하여 뇌를 사전에 보호해주는 영양분을 제공해줍니다. 

 

학생들이 경옥고를 먹고 기억력이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이는 결국 경옥고와 뇌세포와의 상관관계를 보여주는 좋은 예시입니다. 

 

 

 

 

 

 

 

 

경옥고의 부작용

아무리 몸에 좋은 경옥고라도 결국 한약이기에 몸에 부작용이 없을수는 없습니다.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약이지만 한약이 너무 한쪽으로 양이 많이 투입이 되면 몸에서 또다시 기존의 밸런스가 무너지는 영향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손발이 차지거나 폐와 위장에 안 좋은 영향이 와서 소화불량이나 변비가 오래 지속될수도 있습니다. 

 

 

아래가 바로 경옥고를 실제로 섭취한 사람들이 말하는 대표적인 부작용 사례입니다. 

 

▷ 과민 반응

 

▷ 나른함, 권태감, 졸음

 

▷ 이완 반응

 

▷ 설사, 변비, 발한, 부종

 

▷ 배설 반응

 

▷ 발진, 눈곱, 뾰루지, 소변색의 변화

 

▷ 발열, 구토, 복통

 

 

 

 

 

 

​경옥고 가격

가격은 제품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 대략적으로 아래와 같은 금액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쿠팡에서 해당 제품을 검색하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현재 삼성제약은 할인가에 제공이 되고 있으니 늦지 않게 구매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먹는 방법은 하루 한알을 씹어서 먹습니다. 꿀이 들어가 있어서 달고 맛있습니다. 

 

 

 

 

 

 

그 유명한 고려홍삼정입니다. 수험생이나 노인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으로, 따뜻한 물에 타먹는 방식입니다. 

 

 

 

 

 

 

 

오늘은 경옥고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병이든 면역력만 높이면 충분히 회복이 가능합니다. 다만 경옥고같은 매개체를 통하여 회복을 더 빠르게 촉진시킬수가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살기위해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TIP
 
 

도움이 되셨다면 마음껏 퍼가셔도 됩니다.

 

 

 

 

 

 ▼ 광동제약 경옥고 바로가기 (부모님을 위한 선물) ▼

 

광동제약 광동일품 기력보환 60환 부모님 건강을위한 효도선물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함께 읽으면 좋은 글입니다 ▼ 

무조건 알아야 할 콜라비 효능 6가지 및 부작용 콜라비 먹는법 (콜라비 생채 요리법)

무섭게 다가오는 허리통증 등통증 어깨통증은 폐암 초기증상 의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