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연시 인사말과 좋은글 그리고 고화질 이미지 모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2020년 첫해가 밝아오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며 한해를 맞이한지 어느덧 11개월이 지났습니다. 

 

남은 한달동안 한해를 잘 마무리 하는 것이야말로 내년 2021년을 시작하기 위한 디딤돌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2021년 연말연시 좋은 분들에게 전해드릴 인사말을 드립니다.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

 

▷ 어느덧 12월이 되어 2020년을 마무리해야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남은 시간동안 미처 이루지 못한 계획 마무리 잘 하시고 2021년을 홀가분한 마음으로 맞이하기 바랍니다. 

 

 

 

 유난히 힘들었던 2020년 한해를 이제 보내주려고 합니다. 2021년에는 우리가 마스크 없이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며 남은 기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었지만, 당신이라는 존재가 있어 마음이 든든하였습니다. 2021년에는 제가 당신의 든든한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2020년이 첫 인사를 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새 2021년을 맞이할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감에 따라 나이를 먹는 속도도 더 빨라지는 것 같습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올 한해 만족할만한 결실을 얻으셨나요? 새해에도 부디 더 행복하시길 바라며 추운 날씨지만 건강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연말을 마무리하며 한해를 다시 되돌아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기분이 나빴거나 안 좋았던 일이 있다면 모두 잊으시고, 새해에는 좋은 일만 생기기를 바라며 훌훌 나쁜 것들을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 만큼 행복한 일도 없습니다. 남은 연말 연시 가족들과 즐겁게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후회는 우리의 앞길을 막을 뿐이라고 합니다. 2020년 후회할 일이 있어도 다 잊고 2021년을 새로 시작하는 전환점으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2020년 첫날 설레임을 가지고 보았던 태양의 이글거림을 잊지 않고, 지는 해를 잘 보내주어야 하겠습니다. 2021년에는 또 다른 태양이 떠오릅니다. 

 

 

미세먼지가 가고 추위가 다가왔습니다. 사계절의 변화를 겪으며 이제는 2021년을 맞아야 할 시기입니다. 지난 1년동안 아프지 않았다는 것에 행복함과 감사함을 느끼며 남은 한해 마무리 잘 하고 싶습니다. 

 

 

▷ 그동안 베풀어주신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021년 새해에는 더 좋은 인연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사랑은 나눌수록 커진다고 합니다. 나누고 또 나누는 사랑으로 따뜻한 연말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지난해 보살펴 주신 厚意에 感謝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더욱 健康과 幸運이 늘 함께 하시를 바랍니다.

 

 

희망으로 시작했던 한해가 저물어갑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행복한 새해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 뜨는 해는 귀하의 큰 뜻입니다. 새해에 부는 바람은 귀하의 힘찬 기운입니다. 온 세상에 뜻을 비추고 쉼 없는 기운으로 내 달릴 올 한 해귀하의 한 해가 되십시오.

 

 

 

 

 

 

2020년이 추억 속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년 한 해는 '열어보지 않은 선물'입니다. 아무도 모르는 희망의 선물, 사랑의 선물입니다. 이제 며칠이 지나면 뚜껑이 열리겠지요.

무엇이 있을지, 어떤 일이 있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에이브라함 링컨은 "미래가 좋은 것은 그것이 하루하루씩 다가오기 때문이다."라고 했습니다.

2020년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 사랑과 기쁨의 좋은 선물이길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년 경자년, 행복한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 새해에도 가정에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행복 가득, 사랑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0년 건강하세요.

 

 

 새해에는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뤄지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살펴 주심에 머리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올 한해 베풀어주신 깊은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새해엔 더욱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하루를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하루가 오고 사람을 만나고 나면 더 따스한 마음으로 생각하고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한 해 동안 땀 흘리며 쌓아올린 당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2020년엔 더 더욱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년은 잘 마무리하셨는지요? 다가오는 새해에는 보다 더 발전할 수 있는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연말연시 이미지 모음

 

 

 

 

 

 

 

 

 

며칠 남지 않은 2020년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연말연시 가족들과 보내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 백신 접종이 실현되는 날까지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0/12/09 - [문화] - 트렌드코리아2021 요약 핵심키워드 책리뷰

 

트렌드코리아2021 요약 핵심키워드 책리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년 핫한 도서로 각광받고 있는 트렌드 코리아 2021에 대한 책리뷰 및 핵심키워드 정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매년 트렌드 코리아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인사이트

readingtimes.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