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위트홈에 출연하였던 배우 고윤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스위트홈에서 가장 매력발산을 잘한 배우라서 오늘 따로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다. 

 

배우 고윤정의 프로필과 나이, 그리고 나이 학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4년 생입니다. 서울여대를 재학중이며 전공은 현대미술전공입니다.

 

 

 

 

 

2019년 싸이코메트리 그녀석 이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했었고,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드라마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나서 바로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을 하며 자신의 세번째 드라마를 찍었는데요, 몇편 되지도 않는 드라마에도 고윤정이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아래의 이동통신사 광고 때문입니다. 

 

 

 

 

 

 

 

 

 

이 광고로 얼굴을 알리면서 사람들이 이름은 몰라도 얼굴은 기억하는 배우가 된 것입니다. 

 

사실 전지현도 그렇고, 대세 배우로 톱스타가 되기전에 이렇게 자신만의 시그니처가 되는 광고 하나씩을 찍는것이 좋기도 합니다.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본 사람은 없다는 그 광고

 

 

고윤정이라는 배우는 아마도 이 사진 한장이 앞으로 커리어를 만들어 가더라도 쭈욱 그녀의 초기를 보여주는 그런 사진이 되지 싶습니다. 

 

 

 

 

▶ 이름 : 고윤정

 

▶ 출생 : 1996년 4월 22일 (24세)

 

▶ 신체 : 167cm, 51kg

 

▶ 학력 : 

양화중학교 (졸업)

서울미술고등학교 (졸업)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전공 / 15학번)

 

▶ 데뷔 :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소속 : MAA

 

 

 

 

 

 

넷플릭스 오리지널인 스위트홈에서는 박유리라는 역활을 맡아서 연기를 하였습니다. 

 

극중에서 박유리는 김갑수의 간병인 역활로 출연을 하는데, 활을 쏘는 미인입니다. 김갑수의 쿨한 매력을 함께 읽어주며 중저음의 목소리를 연기를 하는데, 이 드라마를 보고있으면 처음에는 주인공이 이시영이라고 생각했다가 갈수록 고윤정에 대한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내용이지만, 고윤정이 얼굴을 가장 많이 알린 계기는 바로 대학내일이라는 잡지의 표지모델이었습니다. 

 

대학생 시설 매달 발간되는 대학내일을 읽었었는데, 그 표지에 나오는 학생들은 대부분 각 학교의 대표 얼짱들이었습니다. 

 

아마도 서울여대의 가장 미모가 뛰어난 고윤정이 사진을 찍었던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 이후 롯데리아의 와규버거 광고도 찍었었고, 그 후에 찍은 것이 바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입니다. 

 

2020년 1월에는 가수 이승철의 노래인 '내가 많이 사랑해요'에서 뮤비의 여주인공으로 나타나기도 하였습니다. 그 당시 상대 남자배우가 박보검이었습니다. 덕분에 박보검 팬들이 누구냐고 SNS에서 난리가 났었습니다. 

 

 

 

 

 

 

고윤정 대학시절 출연한 대학내일의 사진을 보시면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몽환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 저땐 앳된 소녀의 이미지가 더 강합니다. 성형에 대해서는 아무리 얼굴을 보고 또 봐도 성형한 얼굴은 아닙니다. 자연스럽게 나이가 들면서 완성된 미모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 사진은 2016년 사진인데요 당시 인터뷰 내용을 보면 

 

'미술 전공을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때?" "내 작품을 사람들이 감상할 때" 라고 적혀 있습니다. 

 

지금은 자신이 찍은 드라마를 남들이 감상하고 있으니 더더욱 기분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윤정은 “누군가는 내 작품을 보며 과거를 회상할 수도 있고 누군가는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도 있다. 무엇을 느끼건 상관없다”며 “그냥 내가 작품에 투자한 시간과 노력과 감성을 함께 공유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고윤정은 중학교 1학년때부터 미술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때는 예고 입시를 했었고, 결과는 안 좋았으나 운이 좋게 미술 고등학교에 편입을 했다고 합니다. 

 

 

또 고윤정은 앞으로의 목표를 밝히기도 했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미술을 공부했다는 고윤정은 “중학교 3학년 때는 예고 입시도 했었다. 결과는 안 좋았지만 운 좋게 미술 고등학교에 편입했다”고 말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