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유미와 김유미의 남편 정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정우의 아내는 김유미, 김유미의 남편은 정우입니다. 

 

얼마전 방송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유미와 김유미의 남편 정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정우의 아내는 김유미, 김유미의 남편은 정우입니다. 

 

 

 

 

 

 

 

 

 

얼마전 방송된 미우새 (미운우리새끼)에서 김민종 편을 본다고 보고 있으니 패널로 정우가 나왔었습니다. 김민종이 얼마전 돌아가신 어머니를 생각하며 우는 모습을 보고, 고3때 돌아가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함께 눈물을 흘리는 정우를 보니, 가슴이 뭉클해졌습니다. 

 

응답하라 94에서도 쓰레기라는 캐릭터를 연기하지만 진심과 진솔함이 묻어나는 연기 덕분에 눈여겨 보고 있던 배우였는데, 연예인답지 않게 가슴이 따뜻한 남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아래인 김유미에 대한 자랑도 늘어놓았는데요, 

 

정우는 "사귈 때 느낌이랑 결혼 후 느낌이랑 좀 다른데 아직도 아내(김유미)를 보면 설렌다. 특히 손 잡을 때 제일 설렌다"고 말했습니다. 이 남자 결혼하고나서도 연애감정을 가진 걸보니 김유미가 정말 남자 잘 만나서 결혼한 듯 합니다. 

 

 

 

 

 

정우와 김유미의 만남 그리고 결혼

둘은 영화 '붉은가족'에서 만나 알게되었으며, 연애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2016년 결혼을 합니다. 이미 결혼 5년차 부부입니다. 정우에 의하면 김유미의 첫만남에서 후광이 비추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경력상 선배였고, 나이도 연상이어서 사귈 엄두조차 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첫 만남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는 과정이 상당히 길고 어려웠다고 합니다. 

김유미가 사람들에게 모두 잘하고 친절하지만 다가가기엔 보이지 않는 막이 있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랜 썸관계를 타다가 결국 마음을 먹고 작은 룸을 예약하여, 맛있은 음식을 먹으면서 정식으로 사귀고 싶다는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거절당하고,, ㅋㅋ 결국 다시 허락을 얻어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무슨,, 월드컵 우승보다 어려운 골을 넣은 심정이었겠습니다. 

 

2016년 결혼한 이후 12월에 바로 딸을 얻었는데,  아이가 처음 탄생했을때의 경이로움으로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정우가 말하는 김유미는 화장을 하고 안 하고를 떠나서 자신만이 가지고 이쓴 분위기, 무드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정우를 더 설레게 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아이를 대할때는 인내심을 가지고 대하는 부분이 고맙다고 말하였습니다. (아이 앞에서 늘 인내심을 가지고 인자한 모습만 보인다는 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김유미 프로필

김유미는 강원도 양양에서 태어났습니다. 김유미에 대한 정보는 많이 알려진 것이 없는데요, 아버지 직업이 군인이며 얼마전 라디오 스타에서 밝힌 바로는 육군 준장이었다고 합니다.

 

 

▷ 출생 : 1979년 10월 12일 / 강원도 양양군

 

▷ 신체 : 169cm, 49kg

 

▷ 학력 : 

문정중학교 (졸업)

계원예술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 졸업)

 

▷ 가족 : 

부모님, 2남 1녀 중 막내

 

▷ 배우자 : 정우(2016년 - 현재)

 

▷자녀 : 딸(2016년 12월 15일생)

 

▷ 데뷔  : 1999년 CF 뉴트로지나

 

▷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에스더블유엠피

 

 

 

 

 

최근 김유미는 드라마 '안녕?나야!'를 촬영중입니다. 

 

'안녕 나야'는 연애나 일도 꿈도 모두 대충인 37살 주인공에게 17살의 내가 다시 찾아와서 나를 위로해주는 판타지 장르의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김유미는 극중에서 워너비 우먼의 역활인 커리어우먼 오지은 역을 맡았습니다. 

 

 

 

 

 

김유미 남편 정우 프로필

▷ 이름 : 정우 (鄭宇)

 

▷ 본명 : 김정국 (金情國)

 

▷ 출생 : 1981년 2월 18일 (39세) /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 신체 : 키 180cm|AB형

 

▷ 학력 :

부산상업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 졸업)

경남대학교 (언론정보학 / 졸업)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졸업)

 

 

 

 

 

 

 

 

▷ 가족 : 어머니, 형, 누나

 

▷ 배우자 김유미 / 딸(2016년 12월 15일생)

 

▷ 종교 : 개신교

 

▷ 데뷔 : 2001년 영화 '7인의 새벽'

 

▷ 소속 : BH엔터테인먼트

 

 

영화 바람

 

 

정우는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역을 연기하면서 많은 팬을 확보하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정우의 작품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바람' 입니다. 

 

바람에서는 짱구라는 부산의 고등학생 역활로 출연하였는데, 손호준도 이 영화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습니다. 

 

 

 

응답하라 1994

 

 

영화에서는 아버지를 병으로 잃고 슬퍼하는 정우의 연기가 정말 일품입니다. 짱구의 이미지가 그대로 영화속 정우에게 빙의된 듯한 연기를 보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정우의 연기가 독특하다라고 하지만, 평소의 모습과 연기가 구분되지 않는 정우의 연기는 보고 있자면 정말 대단한 배우구나 느끼게 해줍니다. 

 

성동일 역시 정우의 연기는 정우 그 자체라고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우의 데뷔는 2001년인데, 7인의 새벽이란 영화입니다. 

 

2002년에는 아직도 회자되고 있는 최고의 영화 '라이터를 켜라'에서 차승원의 부하7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류승범이 혼자 다 한 영화 품행제로에서는 양아치역을 맡아서 잠깐 얼굴을 보였으며, 

 

 

사생결단이란 영화에서도 황정민의 따까리 역을 맡았습니다. 

 

 

2021년에는 오연서와 함께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에 캐스팅되어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데 특별출연을 제외하고 약 8년만의 드라마 출연입니다. 

 

현재 2022년 방영예정 넷플릭스 드라마 <모범가족>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두 부부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