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아이폰을 10년째 쓰고 있지만 잘 몰라서 허우적대는 제가 꿀팁이라고 알아낸 것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아이폰 전화 거절하는 방법"

 

이미 알고 계신분들은 공감버튼만 눌러주시고 조용히 나가셔도 무방합니다. 

 

 

 

 

 

 

미팅중에 아이폰에 전화가 걸려옵니다. 1544 - @@@@ 이건 무조건 스팸전화다. 라는 결론이 나서 안 받았는데 이게 아이폰에는 전화가 오는 화면에 거절이라는 탭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진동으로 울리게 둡니다. 그랬더니 직장상사가 묻는군요, "누구 핸드폰이죠?"

 

내 폰의 진동이 강하다 보니 진동도 소리로 들립니다. 

 

 

 

 

이런 경우 제일 먼저 그냥 진동이나 벨소리만 없애려면 좌측 볼륨버튼 또는 우측 전원버튼을 한번 누르면 됩니다. 

 

한번 누르면 전화가 거절되는것이 아니라 그냥 벨소리와 진동만 없어집니다. 여전히 화면에는 전화가 오고 있습니다가 뜹니다. 

 

 

그리고 여기서 전화를 거절하려면 다시 한번 우측전원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즉, 전화를 처음부터 거절할 거라면 전원버튼을 두번 누르면 됩니다. 

 

참 쉽죠? 

 

 

 

 

 

추가 팁으로 드리자면 (나만 알고 있는 팁이라는 착각 속에서 ~)

 

 

전화통화가 끝나고 나서 이제 전화를 끊을때 모두가 스크린에 전화끊기를 누릅니다.

 

그러나 굳이 그럴 필요 없이 전화를 끊을때도 전원버튼을 누르면 전화가 끊어집니다. 

 

스마트폰을 케이스에 넣어서 사용하는 경우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오늘도 아이폰 10년 사용하였지만 아이폰 전혀 모르는 남자의 포스팅이었습니다. 

 

저와 같이 IT 잘 모르는 분들이라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십시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