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8월 별자리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띠별운세만큼이나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 정보가 바로 별자리 운세입니다. 별자리 운세란 내가 태어난 시기에 맞춰지는 별자리에 따라 어떤 운세를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미리 알고 대비할 수 있는 것은 대비하고 좋은 일은 더 많이 발생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럼 8월의 별자리 운세 시작합니다. 

 

 

 

2020 8월 물병자리운세

어떤 문제에 있어서 감정적으로 처리하는 것만 주의한다면 좋겠다. 어떤 문제가 생기는 시기도 아니고, 하던 것들은 적당히 잘 진행이 되고 사람들과의 관계도 무난하게 잘 지낼 수 있을 것. 그러나 마음에 변덕이 생기기 쉬운 시기로, 내가 마음이 가는 대로 선택을 했다가 시간이 지난 뒤 후회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최대한 현실적으로, 객관적으로 생각을 하고 선택을 한다면 좀 더 현명하게 선택을 내리게 될 수가 있을 것. 당장에 나쁜 일이 있지는 않지만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우는 것이 더 좋겠다. 사람과의 관계 역시 신중한 것이 좋겠다. 당장 내 앞에서 좋은 말이나 행동을 한다고 해서 꼭 좋은 사람이라는 법은 없다. 이달은 어떤 사람에 대한 판단을 내리기에 좋은 시기는 아니겠다.

 

▷ 블랙, 브라운

 

1, 12

 

거울,

 

 

 

 

2020 8월 물고기자리운세

좋은 기회가 오더라도 마음이 내키지 않으니 행동으로 실천을 하기가 어려울 수 있겠다. 익숙한 것을 유지하고 싶고, 하던 것들을 지속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 것. 다른 새로운 제안이나 좋은 기회가 온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나에게 좋게 느껴지기가 어려울 수 있다. 조금만 더 객관적으로 생각을 해 본다면 나에게 기회가 될 수 있음을 알게 될 수 있으니 누군가 나에게 어떤 소식을 전한다면 좀 더 긍정적으로 고려를 해 보도록 하자. 사람과의 관계는 나쁘지 않다. 귀는 상대방에게 기울여져 있겠지만 마음은 좀 귀찮고 피곤 할 수 있다. 적당히 거리를 두고 필요한 만큼만 대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으니 괜히 피로감만 키우지 말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다.

 

퍼플, 그린

 

▷ 6, 8

 

지갑, 거울

 

 

 

 

2020 8월 양자리운세

무난한 시기가 될 수 있겠다. 크게 문제도 없고 어떤 것에 대한 결과가 있는 것도 아닌 평범하고 무난한 일상. 그런 것들이 조금은 지루할 수는 있겠지만 익숙한 만큼 나에게는 편안함을 줄 수는 있을 것. 새로운 것에 대한 소식이나 기회가 올 수는 있지만 내가 그리 내키지 않아 일상을 유지하게 될 가능성이 높겠다. 선택하지 않는 것 또한 선택으로, 그 선택이 나에게 나쁘지 않으니 크게 걱정할 것도 없다. 다만 익숙하고 평범한 일상들이 지루할 수 있는 만큼 마음이 괜히 붕 뜨게 될 수는 있으니 마음만 잘 다잡아 준다면 좋겠다. 사람과의 관계는 오랜 관계를 맺었던 사람과의 연락 또는 만남 등의 교류를 할 수가 있겠다. 다만 상대방이 좀 귀찮게 느껴질 수는 있겠다.

 

옐로우, 라이트 그린

 

6, 8

 

목걸이, 트레이닝 복

 

 

 

 

2020 8월 황소자리운세

어떤 것을 하기로 했다면 조금 더 단호하게 결정을 내려보는 것은 어떨까. 계속해서 고민하고 갈등은 하겠지만 어차피 마음 속에서는 이미 결정이 난 것일 수 있으니. 이미 내 생각이나 마음은 어느 한 쪽으로 기울어져 있을 가능성이 높고, 결과적으로 그것을 선택할 수가 있는 것. 괜히 더 갈팡질팡하며 우유부단하게 생각만 하고 있기 보다는 차라리 정보나 필요한 것들을 준비하며 시작을 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겠다. 조금만 더 스스로를 믿고 행동을 보이는 것이 좋겠다. 그 선택의 결과는 긍정적일 수 있으니. 사람과의 관계는 나쁘지 않다. 다만 내가 말을 하고도 나중에 집에 와서 괜히 말했나 싶은 이야기들을 하게 될 수 있으니 말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고 말을 하도록 하자.

 

그린, 블루

 

2, 4

 

목걸이, 은 제품

 

 

 

2020 8월 쌍둥이자리운세

고민하는 것이 있다면 내가 좀 더 호기심이 가는 방향으로 선택을 해 보는 것도 좋겠다. 어차피 비슷한 정도의 무게로 갈등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고민을 한다고 해서 답이 나오는 상황이기도 어려울 수가 있는 것. 차라리 내가 호기심이 생기거나 관심이 있는 것을 선택한다면 좀 더 즐겁게 하게 될 수가 있겠다. 만약 그 호기심의 정도도 비슷하다면 최대한 현실적으로 선택을 해 보는 것도 좋다. 어느 쪽이 나에게 더 이익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두 번째로 생각을 하는 것이 나으니 참고한다면 좋겠다. 사람과의 관계는 나쁘지 않다. 다만 친하다고 해서 쉽게 말하거나 가볍게 말하는 것은 주의하는 것이 좋겠다. 오히려 친할수록 적당히 선을 긋는 것이 필요할 수가 있겠다.

 

실버, 코랄

 

2, 4

 

셔츠, 점프 수트

 

 

 

2020 8월 게자리운세

사람에게 기대하는 것은 가급적이면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사람으로 인해 상처를 받거나, 심하게는 관계를 끊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될 수 있으니. 누구나 어떤 관계는 어떨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기대하는 것이 있기 마련이지만, 그런 바람들이 이뤄지기에 좋은 시기는 아닐 수 있다. 분명 좋은 관계였지만 내가 바라는 상황이 오기는 좀 어려울 수가 있는 것. 특히 나의 바람을 말하지도 않고 내가 이렇게 해 주었으니 상대방도 이럴 것이라는 기대, 또는 이런 관계니까 나에게 이 정도는 해 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오히려 나의 기대로 인해 관계가 무너질 수 있으니. 차라리 사람을 만나지 않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다. 사람으로 인한 감정소모를 하기 보다는 푹 쉬는 것도 좋다.

 

스카이 블루, 브라운

 

10, 12

 

우산, 반짇고리

 

 

 

2020 8월 사자자리운세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쉽게 넘어가기에 좋은 시기는 아니겠다. 분명 서로 좋은 관계였거나, 또는 괜찮은 상황이었는데 갑자기 내가 좀 억울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것. 호의로 내가 베푼 것이 오히려 배신과 같은 불편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분위기를 망치지 않기 위해 흘려 넘기기 보다는 정확하게 정리를 하는 것이 더 나을 수가 있겠다. 베푼 호의로 순간적으로는 좋은 관계가 더 유지가 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나 그 베풀었던 것이 돌아오기는커녕 내가 힘든 상황이 되었을 때 그 상대방은 나를 도와주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차라리 누군가에게 호의로 베풀기 보다는 정확하게 공과 사를 구분하는 것이 더 좋은 시기가 될 수 있겠다.

 

블랙, 그레이

 

3. 8

 

현금, 가디건

 

 

 

2020 8월 처녀자리운세

좋은 기회, 혹은 지금보다 더 나아질 수 있는 길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을 수 있겠다. 계속해서 내가 하던 것들만 유지하거나, 융통성 없이 고정관념에만 매여있다 보면 눈 앞에 있는 기회조차 못보고 넘어갈 수가 있을 것. 좀 더 유연하게 생각한다면 생각보다 좋은 기회가 내 앞에 있음을 알게 될 수 있으니 귀찮거나 번거롭더라도 누군가 나에게 어떤 제안을 하거나, 혹은 변화가 생긴다면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것도 좋겠다. 하던 것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것으로 나아갈 수 있는 시기지만 스스로 그 기회를 차버릴 가능성이 높은 때이니 주의 할 필요가 있겠다. 나의 현재, 또는 가치관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나의 발전을 위해서라면 자존심을 조금 내려 놓는 것도 좋다.

 

그린, 샌드

 

5, 8

 

팔찌, 목걸이

 

 

 

2020 8월 천칭자리운세

지나치게 욕심을 내지만 않는다면 좋겠다. 어떤 것에 대한 잘 하고 싶은 마음이 지나치게 욕심을 내게 만들어 스스로를 힘든 상황에 빠지게 만들 수 있으니. 나의 이익을 생각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이기적으로 생각하지 않도록 조금은 경계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 내가 몰래 하거나 조심해서 한다고 하더라도 주변에서는 다 알아챌 수 있으니. 같은 의미로 거짓말도 쉽게 들킬 수 있는 시기이니 숨기고 싶다면 차라리 말을 하지 않는 것도 답이 될 수 있겠다. 어떤 것을 진행 하거나 선택할 때에 객관적이고 정석적인 방법으로 하는 것이 오히려 더 깔끔하게 끝낼 수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좋겠다. 필요한 만큼의 속도를 내어 움직이도록 하자. 욕심이 난다고 해서 너무 급하게 움직이는 것도 좋지는 않으니.

 

골드, 네이비

 

3, 11

 

모자, 원피스

 

 

 

 

2020 8월 전갈자리운세

좀 더 편하게 지내도 되겠다. 일에 있어서 어느 정도 성취를 이룰 수 있거나, 고지가 눈앞에 있으니. 좋은 성과를 보거나 결과를 낼 수 있는 시기로 한 단계 더 나아가거나 성장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 좋은 소식과 좋은 사람이 주변에 있으니 마음도 그만큼 편해 질 수 있는 시기. 일에서도 인정을 받을 수 있고, 관계에서도 어느 정도 안정감을 느끼게 될 수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놓고 지내는 것도 좋을 것. 호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으니 약속이 없다면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겠다. 단체가 아닌 소수의 모임에서 관계가 더 발전 할 수 있으니 참고 하는 것도 좋겠다. 아쉬운 것은 기분에 따라 돈도 함께 샐 수 있다. 지출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네이비, 그레이

 

7, 9

 

텀블러, 가디건

 

 

 

 

2020 8월 사수자리운세

주변의 평화를 위해서 굳이 내가 참을 필요는 없다. 특히 내가 상처를 받아가면서 참거나 희생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더더욱. 내 생각과 목소리가 무시된 상황이나 관계는 좋은 것이라 할 수가 없으니. 더디더라도 나의 목소리를 조금씩 내는 것이 좋겠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상처를 받게 될 수 있지만 그것이 마냥 나쁜 상황이기만 하지는 않겠다. 겉으로만 좋은 관계를 굳이 유지할 필요는 없으니. 나에게 호감을 가진 사람은 이미 내 주변에 있다. 나를 힘들게 하는 관계를 굳이 애써 잡으려고 스스로를 낮추거나 힘들게 하지는 말도록 하자. 일은 나쁘지 않다. 조금 속도는 느릴 수 있지만 크게 나쁜 상황이 생기지는 않는다. 다만 느린 것 때문에 스스로를 부정적으로 생각하게 될 수 있으니 그런 부분은 경계하는 것이 좋겠다.

 

화이트, 그린

 

3, 4

 

머리 끈, 레깅스

 

 

 

 

2020 8월 염소자리운세

무난하고 평범한 시기. 익숙하고 평탄한 일상이 조금은 지루하고 권태로울 수 있겠지만 그것이 나쁘지는 않다. 나에게 오히려 안정감을 줄 수 있는 환경이 될 수 있으니 긍정적이라 할 수 있을 것. 다만 어떤 결정을 해야 하는 때가 있다면 다른 사람에게 기대기 보다는 스스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겠다. 최대한 이성적이고, 객관적으로. 나에게 어떤 것이 더 나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을지, 또는 유리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하고 결정하도록 하자. 굳이 주변의 눈치를 보지 말고. 사람과의 관계는 나쁘지 않지만 만족스러우면서도 권태감이 느껴질 수 있겠다. 나에게 좀 더 집중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그린, 레몬

 

3, 4

 

티셔츠, 운동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