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오늘은 남자에게 인기많은 여자관상과 바람기가 있는 여자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상이라는 것은 과학적으로 100% 증명이 된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맞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아직은 사람들의 심리속에 미신으로만 작용하기 보다는 좀 더 실효성이 있는 학문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자를 만났을때 상대방이 어떤 관상을 가지고 있느냐가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부분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여자관상 보는 법

 

눈이 크고 길이가 긴 여자는 이해심이 많은 형입니다. 남의 기분을 잘 맞춰주는 센스쟁이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그리고 주변 관계가 원만하여 대인관계까 좋은 특징입니다. 

 

눈이 구덩이처럼 들어가 있는 얼굴은 모든 면에서 검소함을 가진 사람으로 봅니다. 희생정신이나 배려심도 강한 편이라 주변인들이 좋아합니다. 성격이 예민하여 히스테리를 부릴수도 있으나 평소에는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는 마음이 더 큽니다. 좋아하는 일은 오래도록 매달리는 성격이라 자기 분야에서 성공하는 케이스가 많습니다. 

 

 

 

눈꼬리가 올라간 관상은 흔히 고양이 눈이라고 부르는데, 불안정한 심리를 가진 관상으로 봅니다. 어떤 일을 할때 변덕이 심한 편이라 주위 사람들과 갈등도 자주 생깁니다. 감정 기복 역시 심한 탓에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흔히 개인적이다 독하다라는 말을 자주 쓰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눈이 돌출된 관상은 통찰력이 있고 비범한 두뇌를 가진 관상입니다. 언변이 좋아서 대인관계도 원만합니다. 보통 어떤 조직의 대표나 대변인등의 위치에서 활동합니다. 

 

 

 

 

코에 대해서도 관상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남자는 보통 코끝이 둥글고 큰 것이 좋은 관상이라고 얘기 합니다. 그러나 여자는 코에 점이 있냐 없냐를 먼저 봅니다. 콧잔등에 점이 있는 여자는 명예와 더불어서 재물이 잘 들어오는 최고의 관상으로 봅니다. 

 

 

 

보통 눈꼬리가 쳐져 있고 미간이 넓으며 잇몸이 드러나는 얼굴은 좋지 않은 관상으로 봅니다. 

턱의 왼쪽에 점이 있으면 재물운이 나빠서 돈이 새는 관상이라고 부르며, 오른쪽에 점이 있으면 애정운이 좋다고 합니다.

지금 거울을 보고 자신의 얼굴 어느쪽에 점이 있는지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바람기가 있는 여자 관상 (남자가 꼬이는 관상)

 

입술이 보통 사람보다 작고 둥근 사람은 스킨십을 좋아하고 바람기가 있는 관상으로 봅니다. 

 

코가 작고 높은 여자는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며, 옆에 있는 남자가 아무리 사랑을 주어도 외로움을 계속 느껴 결국 다른 사람을 찾게되는 관상입니다. 이런 경우 양다리를 많이 걸치게 됩니다. 

 

 

 

귀가 작은 여자는 유혹에 약한 사람입니다. 좋은 성격을 가졌다는 말을 많이 들으나 그것이 정말 좋은 것은 아닙니다. 남의 부탁을 잘 거절 못하고 두명 이상의 남자가 대시해올때는 양다리를 걸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눈이 동그란 여자는 주변에 항상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그만큼 유혹도 많아지고 결국 바람기와 연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눈썹 숱이 없는 여자는 관심 받길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그리고 자신을 꾸미는 것에 돈을 아끼지 않습니다. 화려한 것을 좋아하고 즐기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자연스럽게 많은 남자들과 접촉이 이루어집니다.

 

 

 

 

 

이상으로 여자관상 보는 법과 바람기가 있는 여자의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상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이 아니기에 그냥 재미로 보기도 하지만, 우리의 생활에서 관상이라는 것을 아예 무시할수는 없을 듯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