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6월이 다가왔습니다. 2021년의 반이 끝나고 이제 남은 반을 맞이하는 시기입니다. 

 

과연 지난 반년동안 나는 어떤 삶을 살았는지 한번 뒤돌아 볼때입니다. 

 

6월에는 과연 어떤 운세가 나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한번 살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과연 6월에는 아프지 않고 건강이 좋을지, 취업운이 따라올 것인지. 

 

5월 띠별운세에 이어 6월 띠별운세도 알아보겠습니다. 

 

 

marstravel.tistory.com/852

 

2021년 5월 띠별운세 (로또 취업 연애 주식 부동산 관련)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달만에 5월의 띠별운세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집값도 너무 올라서 이제 서울 시내에서 10억 미만 아파트를 찾기가 힘듭니다. 로또는 사는 족족 낙첨이고, 돈만 날리고 있

marstravel.tistory.com

 

 

 

 

 

 

쥐띠 띠별운세

 

 

 

특히 연애운에 길조가 있으니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수 있겠습니다. 이 때는 사소한 말과 사소한 행동 하나만으로 다툼이 발생할 수 있겠으나 금세 다툼이 해결되고 오히려 관계가 더욱 깊어질 수 있으니 걱정할 것이 없겠습니다. 부부간의 관계 역시 마찬가지라 할 수 있으나 자녀 문제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인과의 관계 뿐만 아니라 이외의 타인과의 관계에서도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시기이니 이 기회를 잡아 더욱 사이가 돈독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렇지만 사소한 오해가 발생할 수 있는 시기이니 상사에게 억울한 일로 책을 추궁 받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재물운은 호조를 띠는 시기이므로 횡재수 역시 들어올 수 있어 로또를 시도하기에 알맞고 사업 상의 계약을 추진하기에도 알맞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손에 쥐는 돈이 많겠으니 돈 문제에 관해서는 걱정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학업운도 좋은 시기이니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공부할 일이 없다면 자녀가 학업에서 뛰어난 성적을 가지고 가정을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건강운 역시 호조를 띠고 있으니 어렵게 생각할 일이 없고 집안에만 머무르는 것 보다는 밖으로 나가 활동적인 일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소띠 띠별운세

 

 

 

운이 있으니 체력, 지력, 재력이 조화롭게 순조로운 한달 입니다. 다음달은 어떤 일을 해도 무난하게 이루어지며, 미래에 대한 계획이나 목표를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마음에 여유가 있으니 어떤 것을 해도 흥이 나게 되지만 친한 사이에서 가볍게 꺼낸 농담으로 인해 사이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막역한 사이라도 할지라도, 상대방의 기분을 살피며 상대가 불쾌해 하거나 조심스러운 화제는 꺼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해는 쉽게 풀릴 수 있으나 마음이 풀리도록 하는 데에 오랜 시일이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한 무엇인가를 새로이 시작하는 것보다는 하던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이어트나 금연과 같은 자신과의 약속을 하는 것도 좋겠으나 쉽게 지키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이러한 기운은 의욕만으로 이어나가기 어려우니, 확실하게 규율을 정하거나 계획을 짜서 거기에 따라 실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운은 나쁘지 않고 재운 또한 좋습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흘러가니 가정에도 또한 웃음소리가 가득하리라 여겨집니다.

 

 

 

 

 

 

 

 

호랑이띠 띠별운세

 

 

 

특히 팀워크에 있어 사람들의 의견이 화합이 잘 되는 시기이므로 팀 프로젝트를 잘 수행할 수 있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팀원들에게 회식자리 등을 제공하여 줄 수 있으나 이 때 들어가는 돈을 아끼지 않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지나친 음주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다음달을 생각하여 무리하게 몸을 혹사시키는 일은 피하도록 하시고, 운전을 하게 될 일이 있으면 대리 운전을 통하거나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또한 평소에 비하여 사업 관련의 일이나 학업이 잘 진행되는 것을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무리하게 일을 진행시킬 수 있으나 지나치게 무리하여 일을 하게 될 경우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될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을 가득 쌓아놓고 고민하기보다는 우선 순위를 결정하여 하나하나 해결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재물운이 전체적으로 좋은 시기로서 횡재수 역시 있으니 기분전환 삼아 복권을 시도하거나 재테크 등을 시도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다만 들어오는 만큼 돈이 나갈 수 있는데 이 돈은 아끼지 않는 것이 미래를 생각할 때 더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건강운이 낙조를 띠고 있으니 몸이 찌뿌둥하고 이에 따라 기분도 우울해지는 시기가 된다 하겠습니다. 어떤 일을 해도 기운이 나지 않고 일의 진행이 뭐가 막힌 듯 잘 진행되기 어려우니 기분 전환차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도 적합하고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나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그 동안 흐지부지했던 사업에 투자하게 된다면 마무리를 쉽게 지을 수 없을 것이니 하던 일에 충실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운이 약간 하락세를 타고 있으나 크게 심각하지 않으니 투자를 하는 분들도 너무 몸을 사릴 이유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이의 것에 부러움이 생기고 시기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나 그에 못지 않게 자신이 지니고 있는 것도 소중한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들어오는 돈은 평소와 다름이 없겠으나 돈을 써야 하는 일이 늘어나게 되니 소비하는 모양새가 평소보다 폭이 커지게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치사를 남발하게 될 경우 잘 풀리던 일도 꼬이게 될 수 있으니 확실하게 거절의 의사를 밝힐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띠별운세

 

 

 

몸을 움직이게 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이동수가 있어 여행을 떠나거나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을 만나러 가게 됩니다. 금전운 또한 따라주고 있으니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다 해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이것은 그간 모아 온 돈이 있어야만 가능한 것으로 평소 돈을 아끼지 않았던 사람의 경우 돈이 떨어져서 곤란함에 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평소에 저축하지 않고 일단 수중에 돈을 다 써버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면 이 참에 적금을 들거나 하는 것도 미래를 위한 좋은 습관입니다.

 

앞뒤를 잘 분간하고 행동하면 크게 행운이오, 상황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그저 바라만 본다면 앞으로 더 큰 문제에 직면하게 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건강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감기에 걸리거나 평소에 앓던 병으로 인해 기분이 저조해지는 달입니다. 체력적인 문제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가중되는데, 몸이 많이 좋지 않으면 일찍 집에 들어가서 쉬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차라리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운동을 하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운동을 함으로써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해 줄 수 있겠습니다. 건강이 나빠지니 이로 인하여 업무나 학업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평소에 건강을 챙겨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뱀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인간관계와 관련하여 역운이 끼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특히 직장이나 학교에서 상사에게 억울한 오해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으나, 이 때 흥분해서 대처하게 된다면 오히려 일을 그르치게 되니 차분하게 받아들이고 오해를 천천히 논리적으로 잘 설명하여 풀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너무 가만히만 있는 경우 오해가 사실로 받아들여져 당신의 명성이 떨어질 수 있으니 적당한 시점에서 오해를 풀 수 있도록 합시다.

 

그러나 처음부터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언행을 주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 하겠습니다. 연애운 역시 잘 풀리지 않는 시기로 연인에게 의심을 받을 수 있으며 부부의 경우 자녀의 문제 때문에 갈등이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이 때 변명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진실된 마음을 전해줄 수 있도록 말을 가려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나 이직을 하기에 적합한 달로 평소 고민해왔던 분들은 결정하기에 적합한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돈이 많이 나가게 되는 시기이니 만약 외출을 하거나 쇼핑을 결심한 분께서는 충동 구매를 하게 될 수 있는 운이 있습니다. 자녀에게 돈을 쓸 일이 생기게 되는데 이 돈은 가능하면 아끼지 않는 것이 더 좋은 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말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나 마음 한 구석이 공허하니 이를 기쁘게 받아들이지 못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자세는 들어오던 복도 쫓아낼 수 있으니 마음을 가볍게 가지고 일을 있는 그대로 좋게 받아들이는 열린 마음 가짐을 가져야 한다 하겠습니다. 인간관계에 있어 사소한 일로 의견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를 유의하여 언행을 삼가도록 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다만 오해가 풀린 이후에는 관계가 더욱 돈독하게 될 것이니 다툼을 너무 두려워 하여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피하는 것은 오히려 문제를 악화시키는 길일 수 있겠습니다. 건강운과 재물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니 하고자 하는 일은 무엇이든 할 수 있으므로 마음을 기쁘게 먹을 수 있도록 주의하여야 할 것입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일이 있었다면 일을 시도하기에 적합한 시기이므로 발로 뛰어 좋은 조건을 찾아낼 수 있도록 하고 여러 사람들에게 의견을 물어 종합적으로 판단을 내려야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신념이니 다른 사람의 말에 너무 휘둘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업 상의 문제로 인하여 다른 이들과 경쟁을 하게 되겠으나 경쟁에서 성공하게 되는 것은 당신이니 너무 조바심내지 않도록 하십시오.

 

 

 

 

 

양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재물운이 낙조를 띠는 시기이므로 사업 관련의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 일이 쉽게 풀리지 않게 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투자를 하시는 분께서는 다음달엔 이득이 크게 나지 않을 것이니 이에 관하여 걱정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돈이 아닌 물건의 경우 생각지 못한 재물이 손에 들어올 수 있으므로 마음에 기쁨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만 대인관계에 대한 운이 좋지 않아 가까운 사람과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가정의 일이 원만히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근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를 배려하는 자세이며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겠습니다.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근본을 바꾸어 아예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건강운에 길조가 있으니 무엇을 해도 어렵지 않겠습니다. 다음달은 다른 때보다 피곤함을 느끼는 일이 많이 줄게 될 것이므로 다음달은 평소에 힘이 들어 미루어 놓았던 일들을 처리하게 된다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는 달이라 하겠습니다. 다만 지나치게 일하게 될 경우 다음 달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띠별운세

 

 

 

운이 없으니 부하 직원이나 팀의 동료가 생각지도 못한 좋지 않은 소식을 들고 오게 될 수 있겠습니다. 재물운 역시 크게 좋은 편은 아니나 돈을 써야 한다고 판단한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녀에게 돈을 주게 될 일이 있을 수 있는데 이것 역시 돈을 아끼지 않는 것이 좋겠고 다만 좋은 충고의 말 한 마디 정도는 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건강운이 낙조를 띠고 있으니 너무 몸을 무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보양식을 챙겨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다만 몸이 신선한 공기를 원하겠으니 평소 하기 힘들었던 먼 곳으로의 여행 등을 주말에 시도하는 것도 적합하다 하겠습니다. 집안에만 머무르면 기분만 우울해질 수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라도 산책을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대인 관계의 운이 전체적으로 좋아지는 시기로써 이는 가족간의 정이 깊어지고 부부간의 정이 돈독해지며 직장 동료와는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 하겠습니다. 다만 자동차 운전은 최대한 신중해야 할 것이며 술을 마실 일이 있다면 절대로 운전대를 손에 잡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하겠습니다.

 

 

 

 

닭띠 띠별운세

 

 

 

사람운이 따라주는 시기로 좋은 소식을 듣거나 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는 한달 입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사업의 동반자가 나타나기도 하며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와 상봉하기도 합니다. 이성을 소개 받는다면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기대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대인관계가 순탄하게 풀려나갈수록 남의 말을 잘 경청하고 의견을 존중하십시오. 그런 후에 자신의 소신을 밝히면 더욱 발전하여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지혜와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달입니다.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사람들을 이끌거나 자신의 의견을 남에게 설득력 있게 펴 나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생각만 강요하는 것은 금물이요,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면 어느 틈에 상대의 호감을 사고 더욱 좋은 관계로 발전합니다. 이처럼 타인과의 유대관계가 유연하게 이루어지며 금전운 또한 좋아서 생각지도 않던 경사가 발생하거나 하고자 했던 일이 저절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개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인간관계와 관련하여 역운이 끼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상사에게 억울한 오해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으나, 이 때 흥분해서 대처하게 된다면 오히려 일을 그르치게 되니 차분하게 받아들이고 주어진 일을 평소처럼 수행하게 될 경우 오해가 알아서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언행을 주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 하겠습니다.

 

연애운 역시 잘 풀리지 않는 시기로 연인에게 의심을 받을 수 있으며 부부의 경우 자녀의 문제 때문에 갈등이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이 때 변명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진실된 마음을 전해줄 수 있도록 말을 가려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나 이직을 하기에 적합한 달로 평소 고민해왔던 분들은 결정하기에 적합한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돈이 많이 나가게 되는 시기이니 만약 외출을 하거나 쇼핑을 결심한 분께서는 충동 구매를 하게 될 수 있는 운이 있습니다. 자녀에게 돈을 쓸 일이 생기게 되는데 이 돈은 가능하면 아끼지 않는 것이 더 좋은 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띠별운세

 

 

 

재난이 발생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충돌을 피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나 다음달은 대인 관계에 약간의 의견 충돌 등이 발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연인과의 말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별을 불러올 수 있으니 전체적으로 언사를 냄에 있어 무엇보다 주의를 하여야 할 것이라 하겠습니다.

 

사업 관계에서 역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너무 단호한 태도는 오히려 악운을 불러올 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신중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며 건강운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외적 상해보다는 병에 걸려 시름시름 앓을 수 있는 운이라 하겠습니다. 가능하면 무리한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고민거리가 있다 해도 다음달 해결되기는 힘들 것이니 차라리 고민에 대하여 잊고 있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근심과 고민은 다음달로 미루어 두고 다음달은 마음을 편안히 가지는 것이 더 나을 것이겠습니다. 재물운 역시 좋다고는 하기 힘든 시기이므로 가능하면 쇼핑을 삼가고 있는 돈의 간수에 신경 쓰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6월 띠별운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6월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2021.04.27 - [취업 재테크] - 비트코인만큼 수익나는 이자율 높은 적금 추천 (연 7% 금리)

 

비트코인만큼 수익나는 이자율 높은 적금 추천 (연 7% 금리)

암호화폐 (가상화폐) 급등과 급락으로 주변 지인중 몇명은 밤에 잠을 못 잔다고 합니다. 주식시장과 다르게, 암호화폐는 24시간 돌아가는 시스템이다보니, 사람들이 매분 매초 그 숫자에 신경을

readingtimes.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