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윤여정 배우의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이 확정입니다.

 

 

4월 26일 드디어 아카데미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우리의 관심은 배우 윤여정에게 쏠려 있습니다. 

 

이제는 배우라기 보다는 만능 엔터테이너, 윤스테이 사장님으로 부르는게 더 맞지 않나 싶습니다. 

 

 

 

 

 

 

올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는 아래와 같은 후보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 보랏 서브시퀀트 무비필름의 마리아 바카로바

- 힐빌리의 노래의 글렌 클로즈

- 맹크의 아만다 사이프리드

- 더 파거의 올리비아 콜맨

- 미나리의 윤여정 

 

 

 

 

 

 

윤여정의 수상을 높게 예측하는 이유는 다음 아니라, 이미 전미 비평가 위원회부터 시작하여 LA와 워싱턴 그리고 보스컨, 미국 배우조합상,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등 37개의 여우조연상 트로피를 쓸어 담았기 때문입니다. 

 

 

 

 

예측 전문 사이트에서도 압도적으로 윤여정이 수상을 하는 것으로 예측을 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이변이 없는 한은 윤여정의 수상이 확실하다 생각합니다. 

 

 

 

 

 

금년 아카데미 시상식은 4월 26일 오전 9시부터 TV조선에서 생중계됩니다. 

 

 

 

 

 

 

윤여정이라는 배우가 수상을 하게 되면 아카데미 역사 93년에서 최초로 배우상을 수상하는 한국 배우가 되며, 아시아에서는 63년만에 아시아 배우가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쾌거입니다. 

 

1958년 당시 30회 아카데미에서 영화 '사요나라'의 우메키 미요시가 여우조연상을 탔던 적이 있습니다. 

 

비영여권 국가의 배우가 여우조연상을 타는 것을 역사상 6번째라고 합니다.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은 금번 시상식에 수상자 자격으로 참석을 하였으며, 감독상 시상에도 참석을 하게 됩니다.

 

한국 영화계의 한 획을 그은 봉준호 감독에 대한 전세계 영화계의 대우가 이정도라는 것을 보여주는 날이기도 합니다. 

 

 

 

 

 

시상식에서 배우 윤여정은 마마르 할림의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레드카펫을 밟았으며, 색상은 네이비톤의 롱드레스입니다. 

 

두바이에 기반을 둔 마마르 할림은 굵은 선과 풍성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100만원에서 300만원 선이며, 예전 영국 아카데시 시상식에선 디올 드레스를 입었던 윤여정은 자신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마마르 할림을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의 드레스로 골랐습니다. 

 

 

 

 

윤여정은 마마르 할림 드레스에 로저 비비에의 검은색 클러치와 보테가 베네타의 구두를 코디 하였습니다. 

헤어는 깔끔하게 업 시켜서 한결 더 세련되 보이게 하였습니다 .

 

 

 

 

 

영화 미나리는 올해 총 6개 부분에 후보로 올랐습니다. 

 

 

또 다른 배우 한예리는 루이비통을 택하였습니다. 

 

중국의상같다는 평이 있긴 하지만, 한예리 배우의 체형에 잘 맞는 드레스를 잘 픽업한 것으로 보입니다. 

 

 

2021.03.08 - [문화] - 2021 아카데미(오스카) 시상식 후보 일정 총정리. 미나리 6개부문 후보명단최종.

 

2021 아카데미(오스카) 시상식 후보 일정 총정리. 미나리 6개부문 후보명단최종.

2021년 오스카 시상식, 또는 아카데미 시상식이 드디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토록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바로 작년에 한국 영화 기생충이 오스카 시상식의 주인공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readingtimes.tistory.com

 

 

 

 

윤여정 아카데미 수상 관련주

한편, 영화미나리의 흥행과 더불어 아카데미 수상이 확정되며 관련주인 Sm life design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인쇄 제조 및 콘텐츠 유통사업과 드라마제작 등 미디어 제작을 영위하는 Sm life design은 지난 2월 대비 주가가 2배 이상 오르며미나리관련주로 기대받고 있습니다. 

 

또한, 업계에서는 윤여정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에 성공한다면 관련주인 Sm life design 역시 높은 거래량을 보일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