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1년이 시작된지도 어느덧 한달이 훌쩍 지내 2월입니다. 

3월이 한달앞으로 다가왔는데요, 3월이란 개학을 하여 학생들의 학기가 시작되고 더불어서 이사시즌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위하여 계획을 잡아서 실행에 옮기는 첫달입니다.

 

3월에 띠별로 어떤 운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맹목적으로 믿을 자료는 아니지만, 본인이 어떤 큰 일을 앞두고 있다면 참조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쥐띠 띠별운세

 

 

 

운이 있으니 부하 직원이나 팀의 동료가 생각지도 못한 좋은 소식을 들고 오게 될 수 있겠습니다. 재물운은 크게 좋은 편은 아니나 돈을 써야 한다고 판단한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녀에게 돈을 주게 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만 이것은 한달정도 미루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겠고 건강운이 낙조를 띠고 있으니 너무 몸을 무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보양식을 챙겨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다만 몸이 신선한 공기를 원하겠으니 평소 하기 힘들었던 먼 곳으로의 여행 등을 주말에 시도하는 것도 적합하다 하겠습니다. 집안에만 머무르면 기분만 우울해질 수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라도 산책을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대인 관계의 운이 전체적으로 좋아지는 시기로써 이는 가족간의 정이 깊어지고 부부간의 정이 돈독해지며 직장 동료와는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 하겠습니다. 다만 자동차 운전은 최대한 신중해야 할 것이며 술을 마실 일이 있다면 절대로 운전대를 손에 잡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하겠습니다.

 

 

 

 

 

 

 

 

 

 

 

 

 

소띠 띠별운세

 

 

 

대인 관계의 운이 따라주므로 뜻이 맞는 친구나 동지를 만나게 되며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맺힌 감정을 풀기에 적격인 달입니다. 특히 조화의 기운이 강하므로 사소한 일로 다투었던 사람과 화해를 시도하면 상대도 어느 틈엔가 마음을 열고 앙금을 털어버리게 됩니다. 가족과 단합하기에 좋은 달이니 외식이나 외출을 통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도 적격입니다.

 

다만 소비하려는 성향이 강하므로, 기분에 따라서 큰 돈을 지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감기에 걸리거나 평소에 앓던 병으로 인해 기분이 저조해지는 한달 입니다. 체력적인 문제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가중되는데, 몸이 많이 좋지 않으면 일찍 집에 들어가서 쉬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차라리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운동을 하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이로 인하여 업무나 학업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평소에 건강을 챙겨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금전운은 나쁘지 않으나, 외출이나 모임은 나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띠별운세

 

 

 

건강운이 평소보다 좋지 않아 다음달은 무척 피곤함이 느껴질 것이므로 야근이나 무리한 음주 등은 피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특히 다른 때에 비하여 빨리 취하고 실수를 할 수 있으므로 회식자리에서는 가능하면 술을 피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체력적으로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다음달은 사람을 만나거나 체력을 소모할 일은 피하도록 하십시오.

 

또한 재물운이 평소보다 낮아지는 시기이므로 노는 돈이 있다면 재테크나 복권에 투자하는 것 보다는 저축을 하거나 적금을 넣음으로써 돈을 묶어두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또한 평소에 비하여 과소비를 하는 달이 될 수 있으니 다음달은 인터넷 쇼핑 등을 피하고 쇼핑을 갈 일이 있어도 큰 돈을 손에 쥐고 가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마음에 드는 물건이 금방 고장이 날 수 있으니 잘 따져보고 물건을 구입해야만 할 것입니다. 자녀가 다른 때에 비해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할 수 있으니 감정적으로 짜증이 날 수 있겠습니다. 이 때 감정적 대응을 하기 보다는 합리적인 사고를 통하여 논리적으로 꾸중을 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나 마음 한 구석이 공허하니 이를 기쁘게 받아들이지 못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자세는 들어오던 복도 쫓아낼 수 있으니 마음을 가볍게 가지고 일을 있는 그대로 좋게 받아들이는 열린 마음 가짐을 가져야 한다 하겠습니다. 주변인에게 많은 충고를 듣게 될 수 있으나 이를 기쁘게 받아들이기 힘들겠지만 분명 도움되는 말이 있을 것이니 이에 대한 보답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재물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니 목적하였던 금액 이상의 돈이 손에 쥐어지게 될 것이나 자신의 능력과 운만을 믿고 일을 쉽게 보다가는 실수할 수 있으니 신중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투자를 한다면 투자했던 것 이상의 돈을 얻게 될 것이며 사업 상의 계약이 있다면 미팅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건강운도 나쁘지는 않은 시기이나 몸의 건강만큼 마음의 건강이 따라오기는 힘들 것으로 가능하면 집안에 머물며 좋아하는 책을 읽거나 영화 등을 감상하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음달은 가능하면 사람을 만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용띠 띠별운세

 

 

 

사람운이 따라주는 시기로 좋은 소식을 듣거나 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는 달입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사업의 동반자가 나타나기도 하며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와 상봉하기도 합니다. 이성을 소개 받는다면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기대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대인관계가 순탄하게 풀려나갈수록 남의 말을 잘 경청하고 의견을 존중하십시오.

 

다만 모르는 사람에게 갑작스레 다가가는 것은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고 말하기 힘들 것이니 새로운 사람에게는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기 보다는 가벼운 호의 정도만을 내비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당신의 지혜와 리더십을 발휘하기에 힘든 달 로써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있다 하더라도 사람들에게 이것이 받아들여지는 것이 어려워 지게 되겠습니다.

 

사람들을 이끌거나 자신의 의견을 남에게 설득력 있게 펴 나갈 수 있으려면 좀 더 적합한 시기를 노려야 하겠습니다. 조만간 자신의 지혜를 널리 퍼뜨릴 수 있는 시기가 오게 될 것이니 자신의 의견이 개진되지 않는다 하여 너무 실망할 것은 없습니다.

 

 

 

 

 

뱀띠 띠별운세

 

 

 

특히 부부 간의 운에 길조가 눈에 띄는 시기로서 부부간의 다툼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쉽게 오해가 풀릴 수 있고 다른 사람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금슬이 좋아질 수 있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또한 자녀가 좋은 소식을 들고 올 수 있으니 자녀에게 줄 약간의 용돈 등을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고 칭찬에 박하지 않게 굴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연인간의 운에서는 마찬가지로 사소한 일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서로 간에 오해가 발생할 수 있으나 쉽게 풀리지 않을 것이니 가능하면 서로 마음을 열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가정 내의 운도 좋지 않은 편이니 가정 내에 반목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정 내에서 특히 언사를 조심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직장 내의 인간관계는 좋은 편으로 팀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는 것에 있어 무리가 없고 오히려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겠습니다.

 

그렇지만 건강운에 역마가 끼이고 있으니 평소보다 쉽게 몸이 피로해지게 되겠고 병의 기운이 발생할 수 있으니 몸을 조리함에 있어 특히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가능하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니 건강의 문제는 마음에 달려 있다 하겠습니다. 재물운에는 길조가 보이고 있으니 투자하고 있는 것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고 사업의 계약이 잘 이루어지게 되겠습니다.

 

 

 

 

 

 

 

 

말띠 띠별운세

 

 

운이 따르며 지성과 창의력이 넘치는 시기이므로 어떤 일이라도 이룰 수 있을 것처럼 의욕이 넘치는 한달입니다. 실제로도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흘러갈 운이므로, 초반 계획만 잘 세운다면 큰 일도 충분히 성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계획이 다른 사람과 함께 가야지 혼자서 처리하려면 조금 힘들어질 것입니다.

 

충분히 계획을 검토하고 여럿이서 일을 처리할 때는 너무 독선적인 면을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힘이 솟는 시기이니 건강운이 좋은 시기라 하겠고 여행을 떠나기에도 적합하므로 평소 마음이 맞던 사람들과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 역시 따라주는 시기이니 사업운 또한 호조를 띠게 되겠고 일이 잘 성사되며 손에 기대치 않았던 재물이 많이 쥐어지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그만큼 손도 커져 쓸모 없는 물건을 당장에 많이 사들이게 될 수 있으므로 소비에 있어서는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양띠 띠별운세

 

 

 

직장보다는 가정에 몸을 두는 것이 좋은 운을 불러오는 시기로 가정에 몸을 맡긴다면 몸이 편안해지게 되겠습니다. 직장에서 안 좋은 운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정신적으로 힘든 한달이 될 수 있으나 집안에 들어오게 된다면 만사가 형통하게 될 수 있으므로 직장에서 중요한 일을 진행하게 될 일이 있다면 다음달은 잠시 미루어 두는 것도 나쁘지 않은 일이라 하겠습니다.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한 이후 업무로 돌아가게 된다면 일의 효율이 훨씬 올라가게 될 것이니 쉬는 것이 가장 좋은 지름길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력이 올라가는 시기이니 평소에 미루어 두었던 일이나 학업은 다음달에 전부 처리해 버리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지나치게 미루어 오는 일은 악운을 불러들일 수 있으니 너무 일을 미루어두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건강운이 평소보다 좋으므로 이러한 일을 진행함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정신이 지칠 수 있어 다른 이에게 마음에 없는 소리를 할 수 있으니 언사에 있어 주의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띠별운세

 

 

 

눈에 띄게 연애운이 길조를 띠는 달이라 하겠습니다. 평소 결혼을 준비하였거나 청혼을 생각하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다음달이야말로 절호의 기회이므로 이 기회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다만 여러 가지로 확실하게 준비를 해 두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될 것이며 언행에 조심하여 사소한 다툼이라도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이나 부부 이외의 사람들과는 의견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는데 업무와 관련된 사람과의 일이라면 인내심과 관용을 발휘하여 참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라 하겠습니다. 재물운에 역운이 끼이는 시기이므로 평소에 비하여 지출이 많은 달이라 하겠으며 투자를 하시는 분께서는 다음달은 큰 투자는 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가능하면 외출을 삼가고 가정에 머무르는 것이 좋은 일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며 시련이 닥쳐도 신속하고 깊게 생각한다면 어려운 일이 없을 것입니다. 주변이 소란하나 이에 휘말리지 않고 침착한 태도를 견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업운은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수 있으니 일을 진행함에 있어 더딘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띠별운세

 

 

 

전체적으로 건강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니 몸이 상쾌하고 이에 따라 기분도 좋아지는 시기가 된다 하겠습니다. 어떤 일을 해도 기운이 솟고 일의 진행이 한가로이 잘 될 수 있으니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도 적합하고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나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이 기회를 살려 그 동안 흐지부지했던 사업에 투자하게 된다면 마무리를 쉽게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은 약간 하락세를 타고 있으나 크게 심각하지 않으니 투자를 하는 분들도 너무 몸을 사릴 이유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이의 것에 부러움이 생기고 시기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나 그에 못지 않게 자신이 지니고 있는 것도 소중한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들어오는 돈은 평소와 다름이 없겠으나 돈을 써야 하는 일이 늘어나게 되니 소비하는 모양새가 평소보다 폭이 커지게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치사를 남발하게 될 경우 잘 풀리던 일도 꼬이게 될 수 있으니 확실하게 거절의 의사를 밝힐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띠별운세

 

 

 

운이 무난하다 할 수 있는 달로 좋고 나쁨을 가늠하기가 어려운 달입니다. 평상시보다 어딘지 불안하고 쉽게 화를 내거나 신경이 날카로워지기 쉬운 달이니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조심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잠을 충분히 취하지 못하여 피곤하고 의욕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다음달은 최대한 집중력을 발휘하여 목표량을 채운 후에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삶에 여유가 없다고 느낀다면 주말을 이용하여 미술관이나 고궁에 들러서 산책을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러나 금전운이 좋지 않으므로 돈이 떨어져서 곤란함에 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평소에 저축하지 않고 일단 수중에 돈을 다 써버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면 이 참에 적금을 들거나 하는 것도 미래를 위한 좋은 습관입니다. 앞뒤를 잘 분간하고 행동하면 크게 행운이오, 상황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그저 바라만 본다면 앞으로 더 큰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띠별운세

 

 

 

용돈을 받는 사람이라면 용돈이 끊길 수 있고 아르바이트 하는 곳이나 직장에서 지급되는 돈이 한 두달 정도 늦어질 수 있으니 돈을 계획적으로 사용하고 비상금을 남겨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드시 사야 하는 물건이 있다면 시세를 잘 알아 보아 가격대가 합리적인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운은 좋은 시기이므로 활동적인 일에서 실력을 발휘하게 될 수 있으며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이나 산책 등은 당신의 삶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입니다. 평소에 우울했던 사람이라도 행복감을 느끼게 될 수 있으니 마음도 편하고 몸도 건강한 시기가 되겠습니다. 건강운이 따라주고 있으므로 어떤 일을 하여도 기대 이상의 결과를 낼 수 있으며 어려운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도 몸이 피곤한 것을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다만 사소한 일로 다툼이 발생하거나 억울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사람을 대해야 하는 일은 잠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해가 생긴다면 빨리 풀어내는 것이 앞으로의 일을 진행함에 있어 현명한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주변의 사람들에게 조언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인덕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다른 이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3월 되시기 바랍니다. 

 

 

 

 

TIP
 
 

도움이 되는 글이므로 퍼가셔도 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입니다 ▼ 

2021 구정 인사말 이미지 모음 구정 유래 차례상 차례순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