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드라마 '부부의 세계' 한소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한소희 프로필

 

▷ 본명 : 이소희 

 

▷ 출생 : 1994년 11월 18일 (25세)

 

 

 

▷ 울산광역시 출신 

 

▷ 울산여자고등학교(김태희 학교 후배)

 

 

 

▷ 165cm

 

▷ 데뷔 : 2016년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MV

 

▷ 소속사 :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2016년 11월 15일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네요.

 

 

CF 'CJ 그곳에 가면' 그리고 '리츠 크래커 광고' 등을 촬영했습니다.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이서원역으로 드라마 데뷔.

 

MBC 드라마 돈꽃에 출연하여 윤서원역으로 주연으로서 데뷔.

 

 

 

2018년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 세자빈 김소혜역으로 출연. ( 이 드라마 정말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

 

 

 

2018년 KBS2 드라마 옥란면옥에 수진역으로 출연. 

 

 

2019년 tvN 드라마 어비스에 출연.

 

2020년 3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여다경 역으로 출연. (여기서부터 대박 행진)

 

 

한소희 문신 이슈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공개' 사진이 SNS상에서 화제입니다. 

 

교복을 입고 거울을 보는 등 자유로운 영혼 표현기 !!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이목구비가 정말 또렷하네요. 

 

울산여고를 다니다가 1년정도 뒤에는 예고로 전학했다고 하네요.

 

 

 

 

데뷔전부터 이미 수만명의 인스타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 SNS 스타였었고, 

 

문신을 좋아해서 문신 사진을 많이 올리기도 했었네요. 

 

인스타 사진으로는 터프한 느낌의 문신 애호가 느낌이네요. 

 

 

 

흡연 셀카까지 올렸으니 정말 자유로운 영혼 느낌. 

 

 

 

사실 흡연이니 문신이니 논란이 많은데 범죄 행위도 아니고 남에게 해를 끼치는 행위도 아닌데 별로 문제될건 없어 보이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