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집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데, 웅진코웨이를 설치한지 어느덧 3년이 되어 가는 듯 합니다. 

결혼 초에 해외로 이사를 갈 일이 있어서 웅진코웨이를 3년을 못 채우고 해지하다가 위약금을 낸 일이 있어, 

이번에 다시 한번 위약금 해지 기간인 3년이 정확하게 채워졌는지 확인을 하고자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를 검색해보니 여러번호가 동시에 뜹니다. 

번호도 가지각색으로 달라서 헷갈리는데요, 

 

웅진코웨이 공식 고객센터는 바로 아래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www.coway.co.kr/Customer

 

고객지원 | 코웨이

자가관리 노하우! 자가관리로 제품을 더 건강하고 깨끗하게! 오래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ww.coway.co.kr

 

콜센터로 바로 전화를 거실거라면, 

 

 

" 1588-5200 " 

 

 

으로 거시면 됩니다. 

 

 

▶ 상담시간은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2시

공휴일 / 일요일 : 오전 9시 ~ 오후 4시 

 

입니다. 

 

 

 

 

 

 

 

 

 

 

참고로, 고객센터로 전화거는 것은 통신요금 납부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계약자 본인이 걸어야 합니다.

 

즉, 남편의 이름으로 계약이 되어 있다면 남편이 직접 전화를 해야 합니다. 

 

부인이 전화해서 '내 남편 이름으로 계약이 되어 있는데,,,' 라고 하는 순간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생깁니다. 

 

 

 

전화를 걸면 계약자 본인의 핸드폰 번호와 우물정을 누르라고 합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의 직원이 누가 전화왔는지 이미 알고 대응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부디 인터넷에서 나오는 다른 번호로 전화걸지 말고 위의 번호로 연락하셔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쌍수 안망하는 팁 (쌍수전에 무조건 봐야할 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