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작영화인 에베레스트에 출연한 장쯔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중국을 대표하는 미녀배우이며, 언론에서 가장 많이 다루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현재 중국 배우 기준으로 할리우드에서 가장 활동을 많이 하는 중국 배우입니다. 

 

 

 

 

장쯔이에 대해 얘기하기전 얼마전 개봉한 신작영화 '에베레스트'에 대한 저의 감상평입니다. 

 

 

 

 

 

"중국의 무모한 애국심을 위해 에베레스트를 뒷산으로 옮겨온 중국영화계의 무모함이 드러나면서, 그와 동시에 시나리오의 부실함을 배우의 이름을 감추려고 하였으나, 천원을 내고 보기에도 아까운 영화를 만들어버렸다" 

 

 

 

 

 

이상입니다. (이 영화를 보실지 마실지는 개인의 취향입니다. 다만 국제시장과 같은 느낌을 기대하고 봤으나 너무나도 조잡스러운 카메라 촬영과 엉성한 CG로 인해 눈이 아프고 귀가 따가운 영화였습니다)

 

 

 

어린시절의 장쯔이

 

 

장쯔이 프로필

 

▷ 이름 : 장쯔이 (章子怡Zhāng Zǐ yí)

▷ 생년월일 : 1979년 2월 9일 (41세)

▷ 출생 : 중국 베이징 시

▷ 국적 : 홍콩 특별행정구기

▷ 신체 : 164cm, 46kg, O형

▷ 학력 : 북경무도학원 / 중앙희극학원 연기학과 학사

 

 

송혜교와 친한 장쯔이

 

 

▷ 종교 : 불교

▷ 남편 : 왕펑

▷ 딸 : 싱싱 

▷ 데뷔 : 1996년 《성성점등》

▷ 수상 :

2000년 백화장 여우주연상

2005년 홍콩 금상장 여우주연상

2014년 홍콩 금상장 여우주연상

2014년 백화장 여우주연상

 

 

 

억을 쏟아부은 딸의 돌잔치

 

 

 

중국배우하면 떠오르는 3명중 한명 정도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1996년 영화 '성성점등'으로 데뷔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킨 영화 '집으로 가는 길'

 

그리고 우리가 많이 봤던 영화 '와호장룡'으로 세계적은 스타로 자리매김 합니다. 

 

그 이후 찍은 영화는 '러시아워2' 그리고 '게이샤의 추억'등이 대표작입니다. 

 

 

 

 

얼굴이 작고 동양적인 외모의 장점만을 가진 배우이며, 섬세한 연기부터 액션연기까지 소화가 가능한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름이 있는 감독들이 서로 작품을 하고 싶어하는 여배우입니다. 

 

 

 

 

 

2013년 왕가위 감독의 '일대종사'로 여러개의 여우주연상을 휩쓸기도 하였습니다. 그 영화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합니다. 

 

 

 

 

 

 

 

 

장쯔이 성접대 의혹

2012년 믿을 수 없는 짜라시 기사가 하나 터집니다. 바로 장쯔이의 성접대 의혹이었습니다. 

2012년 홍콩의 언론사에서 첫 보도가 되었고, 다른 주간지에서 퍼다 날랐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장쯔이가 당시 당서기의 돈줄 역활을 하는 재벌인 쉬밍다롄스더 그룹 회장으로부터 한 차례 성관계때마다 최고 1천만위안, 한화로 18억 정도되는 돈을 받았고 그 횟수가 총 10번 정도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것만이 아닙니다. 쉬밍회장 외에도 다른 정계 경제계 인사들과 성관계를 맺고 총 7억위안, 한화로 1200억원 정도의 돈을 받았다고 보도하였습니다. 

 

 

 

 

 

결국 이 건은 9개월간의 법정소송 끝에 성접대는 없었다는 것으로 결론이 났으며, 초기 보도한 매체또한 장쯔이의 성접대는 사실이 아닌 오보였다는 점을 시인하였습니다. 

 

결국 중국 언론의 장난질에 희생된 케이스로 봐야 합니다. 

 

 

 

 

 

장쯔이의 남편 왕펑의 외도

장쯔이는 중국의 유명한 락가수인 왕펑과 결혼하였습니다. 

왕펑은 재산이 수조원에 달하는 자산가이기도 하며, 장쯔이와의 결혼이 세번째 결혼이었습니다.

 

 

 

 

 

장쯔이와 결혼 당시 전처와의 사이에서 가진 딸 하나가 있었으며, 2번째 아내와 이혼 전 장쯔이와 연애를 하며 임신이 되어 이혼을 하고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 후 장쯔이는 6개월만에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