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Times

반응형

"2021년 6월 별자리 운세 (로또 코인 승진 연애 결혼 이사운)"

 

 

          

물병자리(양력 1월 20일~2월 18일)

6월 1일 - 6월 30일 : 꿈은 높게

 

 

이 달은 원대한 꿈과 포부를 가져야 하는 시기에요. 작은 일에 신경 쓰지 말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게 좋아요. 특히 주위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그들이 당신의 미래를 책임져주는 게 아니잖아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을 거에요.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미팅이나 소개팅에 꼭 나가보세요. 누군가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거나 접근해 올 수 있어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을 거에요. 지갑이 두둑하니 여유가 가득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들어오는 것도 많지만 그만큼 지출도 늘어날 수 있어요. 너무 여유 부리지 말고 적당히 아껴 쓰도록 하세요.

 

▷행운의 날짜 : 1,6,16,29

 

▷행운의 물건 : 음악,선물

         

▷행운의 장소 : 쇼핑몰,캠핌장

         

▷행운의 색상 : 네이비,옐로우

 

 

 

 

 

 

 

물고기자리(양력 2월 19일~3월 20일)

6월 1일 - 6월 30일 : 분위기 파악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친구나 가까운 동료들과 자주 어울리도록 하세요. 주위의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시고요. 분위기 파악만 잘 해도 중간은 할 수 있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사람을 믿었다가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잘 챙기는 것이 좋아요. 고민이나 걱정은 없는지 세심하게 살펴보세요. 어쩌면 아무 말 못하고 끙끙 앓고 있을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아요.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세요. 있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행운의 날짜 : 6,13,20,23

 

▷행운의 물건 : 스마트폰,향수

         

▷행운의 장소 : 산책로,레스토랑

         

▷행운의 색상 : 브라운,화이트

 

 

 

 

양자리(양력 3월 21일~4월 19일)

6월 1일 - 6월 30일 : 상부상조

 

 

이번 달은 주변 사람과 인맥을 잘 활용하는 게 좋아요. 혼자서 모든 일들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괜히 혼자서 머리 싸매고 끙끙대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실망하거나, 속이 상할 수 있어요. 너무 서운해하지 말고 당신이 먼저 노력해 보세요.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방법을 찾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천칭자리나 사수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세요.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어요.

 

직장이나 알바를 구하는 분들은 이 달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잘하면 선배나 윗사람에게 좋은 자리를 소개받을 수도 있어요. 다른 사람에게 신세지는 것을 너무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마세요. 이번에 도움을 받으면 다음에 갚으면 되는 것이니까요.

 

 

▷행운의 날짜 : 2,10,18,30

 

▷행운의 물건 : 폰,향수

         

▷행운의 장소 : 도서관,주점

         

▷행운의 색상 : 그레이,레드

 

 

 

황소자리(양력 4월 20일~5월 20일)

6월 1일 - 6월 30일 : 변화가 필요해

 

 

과감한 결단과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 보세요. 자신의 분야가 아닌 새로운 분야에 뛰어드는 것도 좋아요. 자신만의 길, 나만이 가질 수 있는 강점을 갖추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가까운 곳에 짝이 있을 거에요.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주위도 잘 살펴보세요. 친구였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을 잘 감싸주도록 하세요. 상대가 투정을 부리더라도 잘 받아주는 게 좋아요.

 

이 달은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을 줄여야 하는 시기에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수입을 늘리기는 어렵지만, 지출을 줄이는 것은 쉬워요. 카드보다는 현금 위주로 사용하는 것도 좋아요.

 

 

▷행운의 날짜 : 8,12,23,28

 

▷행운의 물건 : 텀블러,거울

         

▷행운의 장소 : 기차역,유원지

         

▷행운의 색상 : 블루,네이비

 

 

 

 

쌍둥이자리(양력 5월 21일~6월 21일)

6월 1일 - 6월 30일 : 끈기 있게

 

 

이번 달은 인내와 끈기가 필요한 시기에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려운 법이에요. 이제 고지가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힘을 내세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이해와 배려가 필요한 시기에요.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상대를 바꾸려고 하지 마시고요. 싱글이신 분들은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될 거에요.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못이긴 척 나가보세요.

 

금전적으로는 특별히 걱정할 일들이 없을 거에요. 다만,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세요. 돈을 쓰려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는 게 좋아요. 지금 당장의 즐거움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행운의 날짜 : 5,9,15,21

 

▷행운의 물건 : 비상금,손목시계

         

▷행운의 장소 : 종교시설,관공서

         

▷행운의 색상 : 연두색,핑크

 

 

 

 

게자리(양력 6월 22일~7월 22일)

6월 1일 - 6월 30일 : 좋게 좋게

 

 

이번 달은 조금 둥글 둥글 살아가는 게 좋아요.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서 눈치껏 행동하세요. 괜히 튀거나 모난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낯선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어요.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달이 될 거에요. 너무 돈에 연연하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세요. 필요한 만큼 벌고, 쓰고 싶은 데 쓰는 게 좋아요. 재물에 집착하다 보면 그만큼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 4,10,16,22

 

▷행운의 물건 : 립글로즈,책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마트

         

▷행운의 색상 : 하늘색,블랙

 

 

 

 

사자자리(양력 7월 23일~8월 22일)

6월 1일 - 6월 30일 : 책임감

 

 

이 달은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는 게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편안하게 해 주는 게 좋아요. 상대방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당신을 바라보는 연인의 눈길이 완전히 달라질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불 같은 사랑에 빠져들 거에요.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다가가세요. 빨리 타오른 불길은 그만큼 빨리 꺼질 수 있어요.

 

돈과 관련한 일들은 쉽고 단순하게 결정하는 게 좋아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거나 오래 고민하지 마세요. 빠른 판단과 결정이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면 바로 행동에 옮기세요. 잠시 망설이다가 기회를 남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 1,13,18,28

 

▷행운의 물건 : 복권,도시락

         

▷행운의 장소 : 편의점,피트니스센터

         

▷행운의 색상 : 그린,그레이

 

 

 

처녀자리(양력 8월 23일~9월 23일)

6월 1일 - 6월 30일 :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이번 달은 새로운 도전이나 과제에 직면할 수 있어요. 해보지 않았던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을 수도 있을 거에요.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부딪히도록 하세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미래는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니까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주위 사람들에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과거의 자신은 그만 잊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한 차례 위기가 찾아올 수 있어요. 별 것도 아닌 일로 자존심 싸움을 벌일 수도 있을 거에요. 갈등이 더 커지기 전에 빨리 수습을 하세요.

 

이번 달은 돈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에요. 가까운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친구나 동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아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세요.

 

 

▷행운의 날짜 : 9,17,20,25

 

▷행운의 물건 : 신문,음악

         

▷행운의 장소 : 공원,쇼핑몰

         

▷행운의 색상 : 레드,아이보리

 

 

 

천칭자리(양력 9월 24일~10월 22일)

6월 1일 - 6월 30일 : 정정당당

 

 

솔직하고 정정당당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상황을 모면하거나 적당히 넘어가려고 하지 마세요. 요령을 피우거나 꼼수를 쓰면 오히려 일이 커질 수 있어요.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정직하게 행동하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믿음을 주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결단을 내려야 할 수 있어요. 헤어지기로 결심했다면 빨리 정리를 하세요. 시간을 끈다고 애정이 다시 살아나는 게 아니니까요. 싱글이신 분들은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잠시 스쳐가는 사람이라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이번 달은 주변 사람들의 덕을 볼 수 있는 시기에요. 생각지도 않은 정보나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잠시라도 얼굴을 비추세요. 어쩌면 생각지도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으니까요.

 

 

▷행운의 날짜 : 2,9,16,28

 

▷행운의 물건 : 사진,간식

         

▷행운의 장소 : 맛집,편의점

         

▷행운의 색상 : 옐로우,바이올렛

 

 

 

 

전갈자리(양력 10월 23일~11월 22일)

6월 1일 - 6월 30일 : 자부심을 가져야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갖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거나 주눅들 필요도 없어요.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당당하게 행동하세요.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쫙 펴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짝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거에요.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과 연인이 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삼각관계에 주의하는 게 좋아요. 연인 이외의 다른 이성에게 한 눈을 팔지 마세요. 자칫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도 잃을 수 있어요.

 

이번 달은 얻으려고 하기보다는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자신의 것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도록 하세요.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노리고 있을지 몰라요.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도 있어요.

 

 

▷행운의 날짜 : 5,15,20,28

 

▷행운의 물건 : 향수,비상금

         

▷행운의 장소 : 분식집,카페

         

▷행운의 색상 : 화이트,그린

 

 

 

사수자리(양력 11월 23일~12월 24일)

6월 1일 - 6월 30일 : 표정 관리

 

 

이번 달은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티 내지 않는 게 좋아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때와 장소를 가려서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알콩 달콩 행복한 한 달이 될 거에요.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통화를 즐겨 보세요. 두 사람의 관계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나이에 구애받지 마세요. 여성의 나이가 많은 게 오히려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어요. 평소보다 조금 여유를 부려보는 것도 좋아요. 사고 싶었던 물건이 있다면 한번 구매해 보세요.

 

 

▷행운의 날짜 : 8,19,21,30

 

▷행운의 물건 : 이메일,아로마용품

         

▷행운의 장소 : 대중교통,미용실

         

▷행운의 색상 : 블랙,블루

 

 

 

염소자리(양력 12월 25일~1월 19일)

6월 1일 - 6월 30일 : 긍정의 힘

 

 

이 달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쓸데없이 이것 저것 고민하거나 걱정하지도 마시고요.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사랑보다는 우정을 중시하세요. 먼저 자신의 주변 사람부터 챙기는 것이 좋아요. 잘하면 친구에게서 소개팅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주는 것이 좋아요.

 

이번 달은 재물을 모으려고 하기보다는 쓰도록 하세요. 무조건 재물을 모아두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투자를 해야 그만큼의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자기 자신에게 투자해보는 것도 좋아요. 피트니스 센터나 학원에 등록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행운의 날짜 : 4,10,17,24

 

▷행운의 물건 : SNS,텀블러

         

▷행운의 장소 : 유원지,PC방

         

▷행운의 색상 : 오렌지,브라운

 

 

 

2021.05.31 - [건강] - 금연후 몸의변화 신체변화 금연쉽게하는 방법 정리 (콜드터키법)

 

금연후 몸의변화 신체변화 금연쉽게하는 방법 정리 (콜드터키법)

"금연후 몸의변화 신체변화 금연쉽게하는 방법 정리" ■ 목차 ▷ 금연후 몸의변화 신체변화 ▷ 금연을 쉽게하는 방법 ▷ 금연을 확실하게 하는 방법 금연후 몸의변화 신체변화 금연을 원한다면

readingtimes.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